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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물의 저작권과 책임

  1. 1. “아워홈 TFS” 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“아워홈TFS”에 귀속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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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물 관리

  1. 1.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에 대하여 상세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
   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,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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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2. “아워홈TFS”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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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3. 3.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“아워홈TFS”가 정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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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물 삭제 기준

회사는 서비스 운영목적에 위배되는 게시물은 언제든지 삭제처리가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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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제재 기준

회사는 서비스운영목적에 맞지 않는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회원에게는
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
  1. 1. 운영원칙 위반 적발 시 경고조치 : 유선 및 무선을 통하여 사전경고를 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응합니다.
  2. 2. 운영자는 게시물 운영정책 위배 시 브라인드 처리가 가능하며 게시물 작성 후 획득한 포인트는 차감됩니다.
  3. 3. 경고 및 후속조치에도 지속적으로 운영원칙에 위배될 경우 해당회원은 최종적인 통보 후 강제탈퇴처리가 가능하며
    해당회원정보를 영구 보관하여 더 이상 회사측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도록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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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손상여부가 판단될 경우 회사측 사규에 따라 추가 제재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

게시물 복원 기준

운영자에 의하여 게시물의 운영정책에 맞지 않아 블라인드처리 및 삭제처리의 제재조치를 당했으며 부당하다고
사료되어 게시물 재복원을 게시당사자가 요구할 경우 아래절차를 의거하여 소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이에 이의제기가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복원합니다.

이의 제시 신청절차

이의 제시 신청절차 1단계:서면접수-메일 및 팩스 우편으로 소명자료 제출, 2단계:검토-아워홈 토탈솔루션 게시물 운영정책 전담팀 접수자료 검토, 3단계:결과통보-이의제기 검토결과를 우편 및 메일로 통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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